카테고리 없음

유머 글쓰기 스토리텔링

다빈1966 2021. 9. 17. 18:05

이야기로 쓰는 브랜드시대다.
기업 상품 아닌
이야기 판다.
나이키 운동화보다 마이클조던 도전정신 강조하고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 제품보다 자유  판다. 전세계 작고 큰 기업 제품 알리기 위해 스토리 텔링  전략 쓴다. 고객 홍보위해 생생하고  재미있게 이야기하는 것 스토리 텔링이다.

1.사례1
원조  코가콜라다. 빨간모자와 옷 그리고 흰 턱수염 산타크로스 코카콜라 광고위해 만든 이미지다.
코카콜라 1931년 자사 빨간 로고 흰 거품 상징하기 위해 산타 크로스 탄생 시킨다. 일찍이 스토리텔링  경제 생활 깊숙이 침투 시켜 놓고 있다.

사례2.
태디베어 곰인형  
26대 루즈벨트 대통령
페어 플레이 기리는 곰인형 테드 베어 곰 사냥하던 루즈벨트 대통령 한마리도 못잡자 경호원 아기 곰 생포 루즈벨트 에게 사냥 하라고 준다. 불 공정 하다고 곰 풀어 준다. 이소식 들은 주민  루즈벨트 아호 붙여  태디베어  곰 인형 제작 엄청난 수익 올렸다. 곰 사냥 페어 플레이 스토리텔링 만들어...



유머 글쓰기 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