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머글쓰기 말보루이야기.

by 다빈1966 2022. 3. 8.

말보로이야기.
존은 MIT 다니는 수재다.
홀어머니 밑에서 올바른 교육 받았다. 수잔  그녀는 존보다 3살 적은 엄청난 갑부  외동 딸이다.  신분 차이에도 사랑에 빠졌다. 졸업하고 수잔 부모 허락  위해 아버지 만났다. 존 환경 마음 안든 수잔 아버지 결혼 승락 조건으로 1년간 돈10억 벌어오면 허락한다 조건 걸었다. 존 10억 커녕  100만원 못벌고 1년 보냈다. 수잔 국회 의원과 결혼했다.
수잔  아버지는 사업 망해 빈털털이 되어 죽었다. 수잔 남편  도박 빠져 전재산 날리고 마약 쩔어 사는 폐인 되었다.  존
어머니 마저 돌아가시고 하렘가 전전 하는 부랑자 되었다. 매일 담배 꽁초 주워 피다 손가락 데었다.  존 순간  생각 떠올랐다. 당시 모든 담배 잎담배여서 손가락 데는 사람이 많아  담배 필터 만들면 손 보호 하고 담배 모양 있고 길고 맛 좋아 보이게 하면 사람들 좋아 하겠다. 동창에게 아이디어 설명하고 투자 받아 담배 회사 만들었다. 존 명석한 두뇌 빛 발휘한 순간 이다.  신문마다 존 자기 애틋한 사랑 이야기 하고 필터있는 담배 나오게된 경유 광고했다. 많은 사람 입소문 타고 모르는 사람 없다. 센세이션 일으키며 존 1년 10억이 아니라 100억 이상 버는 사람 되었다. 초심 잃지 않기위해 시간 날때  할렘가 찾았다. 오늘도 할렘가  걷고 있다. 수잔이 할렘가에서 빨래 하는게 아닌가?
너무나  반가운 존  자기 집으로 데려와 청혼 한다. 그날밤 존 집에서 꿈같은 하루밤 보낸다. 아침 일어나 보니 수잔 사라지고 메모지 한장 보인다.
'나는 당신과 결혼할 자격 없는 여자입니다. 너무 사랑해요. 존.'  찾아 헤맸지만 그녀 어디에도 없었다. 다음날 뉴스.  
"담배회사 존
자기 건물서 투신. 유서에는 이렇게 써있었다. 회사이름 Man Always Remember Love Because Of Romantic Lover. 앞자 따서 말보루로 해 주시요.
"남자 지나간 로맨스 때문 첫사랑 기억한다"






유머 글쓰기 저자.